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2006 Vol.33 No.4
특별기획1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의 정책적 의의,
성과 및 향후과제
방과후학교는 우리의
미래를 위한 투자이다
방과후 학교의 성공은
지역사회에 달려있다
교육공동체가 만족하는
행복한 배움터
꿈과 실력을 키우는 곳,
승학한우리학교
발행인 칼럼
방과후학교로
우리 교육의 미래를 열자
Interview
설동근 대통령자문
교육혁신위원회 위원장
기획르포
온 국민이 수능 보는 나라, 대한민국
학점은행제 우수기관탐방
한국IT직업전문학교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중국 - 중국의 방과후학교와 교육문제
일본 - 최근 일본의'방과후학교' 운영 현황
독일 - 방과후학교와 온종일학교
프랑스 - 프랑스 방과후 활동
스웨덴 - 스웨덴의 방과후학교와 사회 복지
튀는 학교: 공근초등학교
소규모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다양한 학습 경험 제공
통계로 본 우리교육
교육통계지표로 본
지역 교육여건지수 산출 사례
학교밖 학교
성인여성에게 희망을 주는
『양원』주부학교
KEDI 연구보고서 소개
효과적인 초등학교의 특성
대~한민국 고딩칼럼
논술광풍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목차 닫기 x
2006 Vol.33 No.4
표지
목차
발행인 칼럼
Interview
특별기획
기획르포
학점은행제 우수기관탐방
World Education 세계의 교육
튀는 학교: 공근초등학교
통계로 본 우리교육
학교밖 학교
KEDI 연구보고서 소개
대~한민국 고딩칼럼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