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8 Vol.25 No.4
특별기획
학교 평가의 전망과 과제
국가 수준 초ㆍ중등학교 평가의
s필요성과 방법
학교 평가와
학교장 평가
미국의 학교
평가 제도
학교 평가와
학업 성취도 평가
화제의 사진
천문관측기, 간의
권두칼럼
‘국민의 정부’의
교육개혁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방 (棒)과 할 (喝)
시론
IMF 체제에 대한
교육적 대응 전략
발언대
사교육의 논리와 대책
원고를 모집합니다
원고를 모집합니다
멀지만 가야 할 길
한 알의 밀알이 되어
교육연구ㆍ동향
박물관 교육의
필요성과 동향
고등교육의 재구조화
문화광장
바람의 아들, 부채
알림터 / 한국교육 논문 공모
알림터 / 한국교육 논문 공모
학교탐방
인간 교육과 학력 신장을
함께 이루는 학교
KEDI 연구뉴스
KEDI 연구뉴스
해외교육
프랑스의 큐레이터 양성교육
뉴질랜드의 학점은행제
보고서중계
민족통합을 위한
교육대책 연구(Ⅰ)
학교 통일교육 내용의
체계화 방안 연구
학교 통일교육
자료 개발 연구
지상중계
학교 단위의
교육개혁 실천 방안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목차 닫기 x
1998 Vol.25 No.4
표지
화제의 사진
목차
권두칼럼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시론
발언대
원고를 모집합니다
특별기획
멀지만 가야 할 길
교육연구ㆍ동향
문화광장
알림터 / 한국교육논문 공모
학교탐방
KEDI 연구뉴스
해외교육
보고서중계
지상중계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