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7 Vol.24 No.6
특별기획
진로지도, 어떻게 할 것인가?
진로지도의 의의와 실태
평생의 진로 설계와 관리
실업계,
고등학교에서의 직업교육
외국의 진로교육
진로지도 시범학교
운영 사례
화제의 사진
소학만국지지
권두칼럼
교육철학을 바로 세우자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한국 수학교육의 뿌리
시론
장애아 통합교육의 당위성
대통령 후보들의 교육공약
스승의 한마디
우리 고장을 밝히는
햇불이 되자
멀지만 가야 할 길
행복했던 교장 생활 30개월
테마대담
중도 탈락생 복교
학교탐방
강원도 횡성의 덕고초등학교를 찾아서
(집보다 더좋은 학교)
문화광장
영화 '스페셜 이펙트'
보고서중계
유치원교육 공교육화를 위한
단계적 발전 방안연구
초ㆍ중등학교
기관평가에 관한 연구
연구동향
공유가치 규명을 통한
가상대학의 이미지 창출
학습부진아 교육
세계교육의 현주소
독일의 자유
발도르프 학교
중국의 교육독도 제도
미국 국가교육통계센터(NCES)의
교육조사ㆍ통계업무 활동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KEDI 연구뉴스
KEDI 연구뉴스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목차 닫기 x
1997 Vol.24 No.6
표지
화제의 사진
목차
권두칼럼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시론
스승의 한마디
멀지만 가야 할 길
특별기획
테마대담
학교탐방
문화광장
보고서중계
연구동향
세계교육의 현주소
KEDI의 이미지를 만드는 사람들
KEDI 연구뉴스
시ㆍ도 교육연구원 활동
한국교육개발원
대행 출판 자료목록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