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개발 교육정책전문지
1994 Vol.21 No.6
특별기획
첨단정보공학과 교육개혁
첨단정보 사회와 교육
첨단정보공학을 통한
교육 개혁 동향
첨단정보공학의
교육적 이용 실태 및 향후 대책
학습환경은
컴퓨터 매개통신을 활용해야
컴퓨터 교육은
학생·교사·학부모 삼위일치되어야
CAI프로그램에
매혹된 학생들
성공적인 컴퓨터 교육을 위한 방안
첨단정보교육을 위한
KEDI의 노력
화제의 사진
초창기 불어 학교
한국교육개발원 수상
코메니우스 상 수상
권두칼럼
청소년은
국가의 원동력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한국 전통 체육의 뿌리
시론
살아 남기 위한 교육
탈현대사회와 교육의 역할
성인의 직업 위기와
평생교육의 과제
세계의 교육개혁
이스라엘의 교육 개혁
스승의 한마디
잊지 못할 스승님의 말씀들
알아봅시다
학교 컴퓨터 교육의 현주소
학교탐방
강릉 명륜고등학교의
덕성교육
문화광장
백제 미술과 미의식
연구보고
한국사회의 도덕적 위기 극복을 위한
학교 도덕교육의 역할
중학교 음악과 수업 방법
개선에 관한 연구
전통교육의
체계화를 위한 연구
연구동향
공격행동의 유발요인과
매체폭력의 영향
중국에서 바라본 북한,
북한교육
미국의 기업교육 동향
외국교육소개
전환기적 갈등 속의
몽골 교육
독일 기초학교 1학년 교사의 일기
KEDI 연구뉴스
KEDI 연구뉴스
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이달의 명상
가을
목차 닫기 x
1994 Vol.21 No.6
표지
화제의 사진
목차
한국교육개발원
코메니우스 상 수상
권두칼럼
한국교육의 뿌리를 찾아서
시론
세계의 교육개혁
특별기획
스승의 한마디
알아봅시다
학교탐방
문화광장
연구보고
연구동향
외국교육소개
KEDI 연구뉴스
시·도 교육연구원 활동
이달의 명상
지난호보기
이메일구독신청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우)2787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교학로 7
Tel. 043-530-9114 / Fax. 043-530-9239
E-mail. keditor@kedi.re.kr